반응형
최강야구 몬스터즈가 8연승을 기념하는 회식을 하는 모습이 6월 24일 방송되었습니다. 이날 팀은 서울고와 경기에서 4대 1로 승리를 거두며 2024 시즌 8연승을 달성했습니다. 이 기록은 최강야구 시작 이래 최다 연승 동률 기록이라고 합니다.
최강야구 회식장소
선수들이 회식을 진행한 식당은 김치찌개와 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.
- 명동찌개마을 강서구청점
- 02-2607-8592
-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6길 77
메뉴와 가격
이곳 식당의 메뉴는 급냉삼겹살과 김치찌개입니다. 미국 오하이오 출신이라는 외국인 투수 더스틴 니퍼트 선수도 매콤한 김치찌개를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.
- 급냉삼겹살 10,000원
- 뚝배기김치찌개 8,000원
- 알탕 9,000원
- 계란말이 6,000원
특이사항
장시원 단장은 이날 8연승 소감을 밝히며 감격에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.
선수들은 전승하면 가기로 한 라스베이거스를 며칠 일정으로 할지 밝혀달라 요구했고 장 단장은 한 달을 가겠노라 약속했습니다.
이날 회식자리에는 전 몬스터즈 오주원 선수도 참석하여 앞으로 몬스터즈의 일원으로서 회식에 계속 참여할 것이라고 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.
미공개 영상 시청
방송으로는 회식 일부만 나왔는데요. 아래 영상에서 미공개 풀영상 시청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youtu.be/GNeWnO-oxVg?si=tvJ3C1tLbnj2vaOP
[미공개] 최다 연승 기념 회식 풀버전🍽 단장의 역대급 약속부터 선배들의 따듯한 조언까지✨ | 〈최강야구〉 비하인드
오늘의 회식 메뉴, 김치찌개🍽
스파이시 오케이?👌
K-유교 보이 니퍼트도 만족한
코리아 소울 푸드❤
노고에 감사드리고(!)
말을 잇지 못하는 장 단장..